고객지원센터

070-8840-3600

E-mail : bo5003@hanmail.net

업무시간

평일 : AM 10:00 ~ PM 4:30

점심시간 : AM 12:00 ~ PM 13:00

휴무: 주말 / 공휴일

AS 안내

제품 품질 보증 안내

(주)리줌에서 생산, 판매하는 제품은 상품의 품질보증 기간 내에 발생된 자연적 불량의 경우 무상수리로 처리됩니다.
(단, 택배비 별도 처리)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 영수증상의 구매 날짜를 기준으로 하며, 구입 영수증이 없을시는 제품의 시리얼 번호(생산날짜)를 기준으로 보증기간이 산정됩니다.
보증기간 이후에도 단종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계속적인 수리 및 교환 서비스를 유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1. 수리시 택배비 산정 기준 안내
-제품 구매후 15일 이내(초기불량) - 당사에서 왕복 택배비 부담(영수증 등 증빙 필수)
-제품 구매후 15일 이후 보증기간이내 - 당사와 고객 1:1 부담 원칙(선불로 입고시 선불로 출고/착불입고시 착불 출고)
< 롯데택배 착불로 보내주시고 받으실 때 저렴한 착불운임을 부담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타업체/편의점 택배로 착불시 발생되는 추가 착불비용은 고객님께 별도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제품 보증기간 만료나 고장 제품이 아닌 경우/임의 분해 및 고객과실이 명확한 경우 : 고객님 왕복 택배비 부담
2. 무상수리 기준 안내
-보증기간이내 제품의 생산적/자연적 불량
-유상수리 후 정상적인 사용 환경에서 1개월 이내에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 경우
3. 유상수리 기준 안내
-과도한 오염/케이블 훼손 및 파손/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파손
-침수에 의한 파손(물/음료/라면국물 등 액체에 의한 제품손상)
-구입영수증 분실 및 제품 시리얼 번호 회손으로 인한 보증기간 확인 불가시
-임의로 분해/개조/사설 수리 서비스를 이용시 당사의 A/S 불가
4. 무선마우스, 무선마우스.키보드세트일 경우
-무선마우스 경우 리시버(USB)를 같이 동봉하여 보내주십시요.
-무선마우스,키보드 셋트인 경우는 리시버(USB)와 마우스,키보드를 모두 같이 동봉하여 보내주십시요.
*수리비가 발생되는 경우 수리전 A/S 기사님이 고객님께 전화 후 수리 처리됩니다.
*과도한 오염과 침수의 경우 유상수리조차 불가할 수 있습니다.(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수리 불가)
*키캡등 부품 구매를 원하실 경우 A/S 센터로 재고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택배비 별도)

A/S 신청안내

  • 1 Step

    A/S 접수홈페이지 접수 후
    A/S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 2 Step

    택배신청롯데택배를 이용하셔서
    물품을 보내주세요.

  • 3 Step

    제품수리접수 후 1~2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 4 Step

    수리완료수리완료된 제품은 접수 시
    작성하신 주소로 발송해드립니다.

1 Step A/S 접수안내
-A/S신청전 자가 점검 테스트(사용자설명서, 사용방법 동영상, 자주 묻는 질문 등 참고)부탁드립니다.
-A/S접수는 온라인 접수 또는 A/S신청서 1부를 작성 후 제품과 함께 택배상자에 동봉하셔야 합니다.
-상기 접수 및 신청서 작성이 어려우실때는 필히 구매일,증상,연락처 3가지를 메모해서 제품과 함께 택배상자에 동봉하셔도 됩니다.
2 Step 택배신청
-롯데택배(온라인접수 : https://www.lotteglogis.com/home/personal/inquiry/booking )(전화접수:1588-2121)
-A/S신청은 고객지원센터로 방문, 통화 또는 택배를 통해 제공되며 출장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진행 시 제품 선 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 A/S를 요청제품이 입고가 된 후 점검을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당사가 지정한 계약 택배사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다른 택배사 및 퀵서비스로 이용 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택배를 이용한 A/S를 요청하시는 경우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에 대한 불량증상”을 반드시 메모 첨부하여 보내셔야 하며, 이 중 1개라도 누락이 되는 경우 A/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소지 불명이나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자사 제품이 아닌 경우 반송되는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택배발송 시 포장에 주의를 하셔야 하며 배송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3 Step 제품수리
-A/S처리는 접수 후 약 1~2주 정도 소요됩니다.
-A/S처리시 발생하는 비용은 제품 품질 보증 약관에 따라 처리되며, 비용 발생 시 유선상 안내를 드립니다.
4 Step 수리완료
-수리완료된 제품은 A/S 접수시 작성하신 주소로 발송해드립니다.

고객센터 안내

  • 대표전화 : 070-8840-3600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231-1 (신갈동 240-4번지) 1층 리줌AS센터
  • 업무시간 평일 : AM 10:00~PM 4:30 / 점심시간 : AM12:00~PM1:00
  • 휴무 : 주말/공휴일